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주변기기/마우스

몬스타게이밍마우스! 몬스터기어그로자 마우스 가격 및 후기

작년 한참 배그를 많이 하던 시절에 

하도 게임에서 상태를 잘 못죽이던 시절에 

너무 잘하고 싶은 나머지 ~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가 하다가 

찾고 또 찾은 끝에 바로 몬스터기어그로자 마우스를 알게 되었네요 

그 시간에 훈련장에서 연습을 더 했으면 ㅋㅋ 

근데 처음에는 훈련장도 없었던거 아시죠 

총 연습 하기가 그렇게 쉽지 많도 않은 시절이죠 

 

몬스타게이밍마우스

딱봐도 세월의 흔적이 보이시죠 ! 

지금은 와우를 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능 ~~ 

버튼이 많아서 매크로나 버튼 활용이 좋네요 

와우 할때도 엄청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마우스도 좀 오래 사용했구해서 다시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몬스터기어그로자가 다른버전으로 나와서 다시 

구매를 해봤습니다

 


가격?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에 가서 우리가 봐야 할 부분은 

게이밍마우스쪽이죠 ㅋㅋ 겜돌이는 게이밍만 

대충 리뷰를 보아하니 몬스타기어 그로자G5랑 몬스타기어 그로자G3이 

제일 많이 구매 하고 사용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큰차이점은 일단 게이밍센서가 달라서 

트레킹 속도랑 가속력 부분이 조금씩 차이가 낳습니다 

DPI 자체는 크게 차이는 없었구요 

나머지 폴링레이트 부분도 같았구요 

 

 


 

결론 ! 

차이점은 사용되는센서가 달라서 거기에 따른 성능차이가 있다 

FPS에 더 중점적으로 사용을 하신다면 몬스타기어그로자G3이 맡겠죠

그게아니고 난 일반적인 사용과 가끔 게임을 한다 싶으면 

몬스타기어 그로자G5가 정답인거 같습니다 ! 

가격이 만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거기 만큼 성능이 차이가 나는지는 

저도 아직 한개만 사용을 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걍 만원차이니까 좋은거 사서오래 쓰자 라는 마인드로 

그로자G5를 구매했습니다 

나름 만족하고 있네요 

 

디자인은 약간 

로켓콘퓨어오울아이 느낌이 좀 납니다 ! 

예전 그로자마우스도 로지텍의 느낌이 많이 났지요 ㅋㅋ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그립감과 성능이라 

가성비좋다는 말을 듣는거겠죠 

 

저도 사용을 해보니 가성비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 

https://coupa.ng/buzdvi

 

몬스타기어 그로자G5 메크로 게이밍 유선 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몬스타기어그로자G5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인가 하고 있으니 

구매하시면 빨리 받아 볼수 있으실꺼예요! 

 

몬스터기어그로자

 

요렇게 생겼구요~ 몬스타 특유마크인 해골표시가 위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옆면에 LED불이 들어와서 심심하지 않게 해주었네요 

제가 손이 좀 작은편인데 손이 많이 크신분은 조금 작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겠네요 !

손이 좀 크시면 레이저데스에더엘리트쪽 계열로 하시는게 

좀 더 낳을뜻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도 우수하니 이번에 그냥 편한게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마우스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