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주변기기/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와 바이퍼 가격 성능 비교분석!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와 바이퍼 전격 비교! 

 

종류

레이저 바이퍼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가격  39000 49000
DPI 6400DPI 16000DPI
모양   둘다 크게 차이 없음  둘다 크게 차이 없음
버튼수  7 7
센서방식  5G 5G

 

크게 스펙으로 봤을때 레이저바이퍼는 데스에더 엘리트에 비해

조금 아래 단계 모델임을 알수가 있다 ! 

가격또한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가 좀 더 비싼게 바로 그 입증을 하고 있는거겠죠! 

그래서 데스에더 엘리트 구매를 결심하고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저는 처음에 배그한창 하던 시절엘 로지텍 G102를 사용했는데 

배그를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그로자 몬스터 마우스로 ~ 조금 꿀빨고 게임을 하던중에

요즘은 롤을 좀 해볼까해서 마우스를 중저가로 고르던 중에 

페이커가 사용한 마우스라고 해서 레이저 계열을 한참 수소문 했네요 

 

레이저데스에더엘리트

그중에 제일 성능이 괜찮은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제일 크게 선택을 하게 된 까닭은 바로 !??

그립감이였습니다 

로지텍 102G는 크기가 너무 작고 그로자 몬스터는 그립감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마우스 조절이나 마우스 움직임이 롤할때는 별로라서 바꾸게 되었구요 

그리고 가격도 처음에 나온거에 비해 요즘 많이 떨어져서 4만원때면 

구입 가능하다는 것도 결정을 하게 된 큰 원인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확실히 오른손잡이 이신분들은 도톰하이 솟아오른 중앙 뽕이 손을 편안하게 감싸 주는듯한

느낌을 받게 되실껀데요 ~ 손이 조금 크기가 있다시는 분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 

버튼도 상하 버튼과 좌우클릭 버튼 그리고 엄지쪽 버튼 2개 그리고 

휠버튼까지 7개가 있구요 ~ 나름 잘 쓰면 여러가지 매크로도 할수 있으니 ! 

버튼이 모자라거나 그런편은 아닌거 같아요 ! 

요즘 마우스는 거의 비슷한 버튼수는 가지고 있어서 

이쪽을 비교하기가 크게 의미는 없네요 

 

아 그리고 휠은 보통 매끄러운 느낌의 소재가 아닌 

돌기처럼 돋아 나있는데 ~ 요게 특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꼭 지압하는 지압돌처럼 생겨서리 ㅋㅋ 

전 왜 자꾸 다른게 생각이 나는걸까요 ? 그거 생각나면 

저랑 같은 결인데  ㅋㅋ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아직 엄청 많이 사용을 한건 아니라서 ~! 정교한 후기는 아니지만 

몇일 사용한 결과 가격대비 이만한 마우스도 없는거 같아서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스위치도 옴론 스위치 답게 클릭감은 아주 좋네요 

클릭할때 소리도 딸깍 딸깍 ~ 매력적으로 크껴지구요 

 

디자인도 기존 레이저데스에더크로마랑 크게 차이가 없구요 

아 ~ 좀 뭉뚝하니 심플한 느낌이 강해서리 

화려한걸 좋아하시면 ~ 패스할수도 있는 디자인인거 같습니다 

 

또하나 ~ 휠 돌릴때 일반 마우스와 달리 ~ 소리기 조금 독특해요 

예전 볼마우스 처럼 드드득드드륵~ 요런 소리가 나니 ~ 

톡특하면 톡특하고 나름 개성이라면 개성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 

 

https://coupa.ng/buesj9

 

레이저 데스에더엘리트 마우스 게이밍

COUPANG

www.coupang.com

전 요기서 제일 싸게 산거같은데 ! 

더싼데도 있는가 모르겠네요 잘 판단하셔서 구매 하시면 좋을뜻 합니다 ! 

 

그리구 구매를 하고 나니 

요즘 레이저 바이퍼 미니를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던데 

요것도 한번 구매를 해서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